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변관광지입니다

가평역 주변에 위치한 관광지입니다.

스쿠터로 이동가능한정도를 미리 파악하시면

가평여행에 도움이되실것입니다!

산악코스 오픈했습니다!







문의전화 : 010-9123-7311 

 

남이섬 (거리 4Km)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손잡고 거닐기 좋은 낭만의 섬 !!!

남이섬에서는 '걷기의 미학'을 제대로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섬 안에서 자전거와 전기자동차 등을 빌려 탈 수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도 섬 가까이 걸어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 유명한 '메타세쿼이아길'을 비롯해 청평호를 끼고 걸을 수 있는 잣나무길, 가을이면 노란 단풍이 장관인 은행나무길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namisum.com/

 

 


  

용추계곡(거리 11km)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에 있는 계곡으로 유명산과 중미산, 어비산으로 둘러싸는 계곡은 한나절가량의 짧은 등산 코스로도 좋습니다. 계곡을 따라 6㎞ 정도 올라간 곳에 높이 5m의 용추폭포가 있는데, 용이 승천했다는 전설이 전하며 폭포 옆 경사진 바위의 깊게 파인 자국은 용이 누웠던 자리라고 합니다. 가평 시내버스터미널에서 승안리행 시내버스를 타거나, 승용차로 가려면 경춘국도를 타고 가평읍으로 가 북면 방면 363번 지방도로 달리면 용추계곡 안내판이 보입니다. 용추계곡은 그 깊이만큼 아직도 자연의 모습을 간직한 비경으로 손꼽힙니다.



  

제이드가든 (거리 8km)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그겨울바람이분다’에서 송혜교집으로 널리 알려졌지만 그전에 ‘사랑비’ 나 ‘풀하우스’ 같은 드라마에서 단골배경이 될 정도로 제이드가든은 수려하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동화속 같기도 하고 마치 숲속의 숲속 대저택을 방불케 할 정도로 건물이 아름답고 주변 자연환경도 빼어난 곳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jadegarden.kr/

 

쁘띠프랑스 (거리 10km)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배경으로 나오면서 유면해진 문화마을입니다. 16개의 프랑스식 건물로 이루어진 마을로, 숙박은 물론이고 프랑스에 대한 문화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올림픽대로 미사리 방향 → 서울춘천간 고속도로의 화도IC → 춘천,청평방향 → 대성리 → 청평댐 입구에서 고성리, 호명리 방향으로 10km 오시면 쁘띠 프랑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pfcamp.com/

 

자라섬,이화원(식물원)(거리 6km 약7분)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이 불어나 섬이 반쪽이 되었다가 물이 빠지면 다시 나타난다고 해서, '자라'라는 아름이 붙은 섬 - 자라섬 !!!!

이런 이유로 버려진 섬처럼 취급을 받다가 매년 열리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로 인하여 많은 관광객이 유입되면서 유명해진 섬입니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계절엔 물안개가 자욱한 풍경은 출사를 위한 명소로 손 꼽히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jarasum.net/

 

아침고요수목원 (거리 23km) 

 

1996년 삼육대 원예학과 한상경 교수가 설립한 사설 수목원으로, 서로 다른 주제를 가지고 조성한 20개 이상의 정원이 산책로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고 한반도 지형 모양으로 대한민국의 금수강산을 표현한 하경정원이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울창한 잣나무숲에서 삼림욕을 즐기거나 허브샵에서 허브관련 제품을 구입하는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morningcalm.co.kr/

 

 

수상레져

가평에서는 다양한 수상레져를 즐길수 있습니다.

 

짜릿함의 바나나보트, 리듬감 있게 물 위를 달리는 팡팡, 편히 앉아 강가의 바람과 물살을 가르는 바이퍼, 가오리 모양의 배를 타고 부드럽게 하늘을 날아 오르는 플라이피쉬, 땅콩모양의 무동력 보트를 모트보트나 제트스키에 연결하여 수면 위를 달리는 땅콩, 4명에서 즐기는 수상 썰매 밴드웨곤 등의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으며, 물위에 떠있는 수상공원이 있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평사계절썰매장(거리 20km)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 161에 위치한 썰매장으로 사계절 언제나 썰매를 탈 수 있는 곳입니다.

상봉동, 구의동 버스터미널에서 청평, 가평행 버스 타시고, 청평터미널에서 아침고요수목원 또는 현리행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070-4060-0815 를 이용해 주십시오.-

 

홈페이지: http://www.gp4s.co.kr/

 

엘리시안강촌 스키장(거리 13km) 

 

엘리시안강촌스키장은 어느 슬로프를 선택하더라도 스키어 가 가장 즐겁고 편안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활주거리 1,000m를 보장함은 물론 기존 스키장과 달리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의 계곡형과 탁트인 경관을 감상하며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능선형을 개별 조성한 곳입니다.

 

계곡형 슬로프에서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키를, 능선형 슬로프에서는 호쾌하고 시원한 스키를 즐길 수 있고, 초중급자도 정상부와 연결된 S자 슬로프를 통해 정상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elysi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