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V (사륜바이크)/산악코스

산악ATV 소개








사륜바이크(ATV)


산악바이크(산악ATV)

★ 소개: 125cc 사륜바이크로 운전면허없이 5분~10분정도 안전교육받으면 남녀 노소 누구나 산악바이크의 스릴과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가이드 동반하여 가이드가 라이드하는대로 따라 가며 코스가 오프로드로 되어있어 자연속에서 안전하게 힐링타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산악전용코스를 단독으로 가지고 있으며 (들) +(산)+ (물)코스로 되어있 어 국내 최고의 오프로드코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인1인1대 탑승이 원칙이지만 심약한 사람이나 어린이등 운전을 하기 힘든 사람은 동승가능(단, 익스트림코스는 동승불가함)

성인2인 탑승시 산언덕을 오를 때 밀리는 현상 때문에 속도내기도 힘들 뿐아니라 산악바이크의 제맛을 느끼기엔 무리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혼 자서 타기를 권장합니다.

★ 코스 소개

러블리코스(1시간) : A코스 + B코스 + C코스 (약 10km)

A,B코스⇒들, 산코스 C코스⇒냇길(물코스)

익스트림코스(2시간) : A코스 + B코스 + C코스 + D코스(약20km)

러블리코스는 초보자도 무난히 탈수 있는 코스로 안전하고 난이도 낮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수학여행코스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익스트림코스는 러블리코스보다 난이도가 있어서 산악바이크 동호회에서 자주 애 용하는 코스이며, 러블리코스 타신후에는 익스트림도전도 가능한 코스입니다.

러블리 코스타신분들중 바로 현장에서 익스트림코스 도전하시는 분도 많습니다.

 

★ 이용 안내

스케쥴 조정관계로 사전 예약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습니다.

10인이상 단체는 특별할인(전화문의 요망)